휴일을 위한 건강하고 영양가 있는 음식을 위한 팁

휴일을 위한 건강하고 영양가 있는 음식을 위한 팁

휴일을 위한 건강하고 영양가 있는 음식을 위한 팁

영양은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만큼 어렵지 않다.

기본 지침을 따르면 건강을 유지하는 것이 더 쉽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이 상황의 현실은 수많은 모순된 보고서, 복잡한 라벨, 그리고 정보를 찾기 어려운 정보를 탐색하는 것이 음식 결정을 어렵게 만들 수 있다는 것이다.

이 기사는 건강한 영양을 일상생활에서 단순하고 쉬운 부분으로 만들기 위한 정보를 제공한다.

만약 당신이 가능한 최고의 영양분을 원한다면, 여전히 원래의 형태에 가까운 음식을 먹어라.

신선하고 가공되지 않은 음식은 식단에서 원치 않는 지방과 화학 물질의 양을 줄이면서 몸의 모든 영양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이다.

당신이 먹는 모든 준비된 음식의 라벨에 있는 제품 정보를 검토하라.

심지어 어떤 것이 “감축 지방”이라고 라벨이 붙여져 있을 때에도, 그것은 설탕, 소금, 또는 다른 건강에 좋지 않은 성분들이 많이 들어 있을 수 있다.

살을 뺄 때는 고농축 식품을 피한다.

건강식품에는 쉽게 알아볼 수 있는 재료가 들어 있는 라벨이 붙을 것이다.

라벨에서 가장 주의해야 할 것 중 하나는 인공 성분의 숫자다.

유기농 식품은 여러분의 일상 식단의 영양을 증진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유기농 식품은 다른 식품에 비해 질산염이 적지만 건강한 영양소가 더 많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

유기농 식품은 우리 몸의 더 강한 빌딩 블록을 촉진시킨다.

첫 번째 맛을 보고 나면 더 잘 이해할 수 있을 거야.

새로운 건강한 식단을 보충하기 위해 종합 비타민을 섭취하라.

이 비타민은 하루 동안 당신이 필요로 하는 미네랄의 기초를 제공할 수 있다.

과거에 사람들은 가공된 곡물이 더 맛있고 더 세련되었다고 느꼈고, 점차적으로 전곡류를 잘라냈다.

몇몇 제과점 제품들이 흰 밀가루와 가장 잘 어울린다는 것은 사실일 것이다.

그러나 전체적으로 통곡구이 제품은 훨씬 더 복잡한 맛을 가지고 있으며 섬유질이 많아 소화를 돕기도 한다.

식사 계획에 적당히 먹는 다양한 영양소가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과식은 몸에 영양소가 과잉으로 생성될 수 있어 불편함을 느끼게 하고 불필요한 지방을 얻을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내부 기능과 건강을 해칠 수 있다.

생선, 살코기, 견과류와 씨앗, 지방이 적은 유제품, 통곡물, 그리고 원하는 만큼 많은 과일과 채소로 식단을 다양화하라.

여러 가지 품목을 먹으면 필요한 영양분을 모두 섭취하게 된다.

음식의 지방을 줄이려면 기름보다는 물에 채소를 익혀라.

끓이거나 쪄서 만든 야채는 튀긴 야채만큼 맛있다.

만약 오일을 사용해야만 한다면, 버터보다는 소량의 식물성 오일을 사용하는 것을 생각해보라.

물을 끓일 때 소금을 사용하지 마라.

물론, 이것은 끓는 시간을 줄이는데 도움을 주지만, 소금은 또한 여러분이 요리하고 있는 조리법에 불필요한 나트륨을 기여한다.

소금을 넣어야 한다면 물이 끓을 때까지 기다렸다가 물에 넣는다.

당신의 정신건강은 당신의 신체건강과 같은 방법으로 당신이 먹는 것에 영향을 받는다.

비타민이 부족하면 피곤하거나 우울할 수도 있다.

영양가 있는 식단을 먹는 것은 몸과 마음을 건강하게 유지하는 데 중요하다.

낮 동안 충분히 먹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살을 빼기 위해 음식을 먹지 않는 것은 실제로 역효과를 낼 수 있다.

충분히 먹지 않으면 인슐린과 혈당 수치가 너무 낮아져서 배고프고 단 것을 갈망하게 될 것이다.

그러므로, 여러분의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하루에 4-6번의 적당한 식사를 하라.

평소에 먹는 요리가 지겨우면 외국 요리를 먹어봐.

자주 먹는 음식에 지겨워지기 쉬우므로 맛이 좋은 다른 나라의 건강한 음식을 찾도록 노력하라.

섬유질은 건강한 식단에 있어서 그것의 중요성과 관련하여 큰 부담이 된다.

그것은 많은 질병의 위험을 줄일 수 있다.

용해성 섬유소는 인체가 콜레스테롤과 지방을 처리하는 것을 막는다.

남자는 하루에 30그램의 섬유질을 섭취해야 한다.

여성은 하루에 20g 정도 섭취해야 한다.

통곡식품과 다양한 농산물로 구성된 건전한 식이계획을 고수함으로써 적정량의 섬유질을 확보할 수 있어야 한다.

만약 섭취가 충분하지 않다면, 섬유 보충제를 고려하라.

독서는 쉬운 부분이었어! 배운 것을 실천에 옮기는 것은 조금 더 많은 노력이 필요하지만, 소비하는 에너지의 가치를 충분히 가질 수 있고, 장기적으로 더 많은 에너지를 줄 수도 있다.

여러분은 소비 습관의 긍정적인 변화를 시작하는 데 필요한 초기 단계를 밟았고 일단 그것들을 실행에 옮기면 여러분은 그것을 위해 훨씬 더 행복하고 건강해질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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