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하기 쉬운 요통 팁

테스트하기 쉬운 요통 팁

테스트하기 쉬운 요통 팁

요즘 허리통증으로 고생하는 분들이 많으시죠! 이러한 고통은 일정한 수 많은 일들에 의해 야기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이 문제로 고통 받는다면, 등 문제를 완화하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계속해서 읽으세요.

항상 요통에 주의하라! 어떤 사람들은 자신의 몸이 보내는 고통스러운 경고에 주의를 기울이기를 거부한다.

그들은 그것을 떨쳐버리려고 하거나, 무시하려고 한다.

아플 때 움직이려고 하면 실제로 상태가 악화될 수 있다.

요통은 통증이 사라질 때까지 쉬고 쉬어야 하는 완벽한 이유가 된다.

올바른 운동 루틴은 재활을 돕고 허리 부상과 그로 인한 통증을 줄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요가는 좋은 예시인데 확실히 시도해 볼 가치가 있다.

무거운 물건을 많이 들어 올려야 한다면 무거운 물건을 반복적으로 들어올리는 동안 복부와 등 근육을 강화하는 운동이 부상의 예방에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등이 아프면 무릎과 엉덩이를 90도 각도로 눕힌다.

등 부위의 압력이 최소화되어 결과적으로 더 편안해질 것이다.

이런 말을 했으니 척추가 꼬이지 않는 한 가장 편한 자세라고 믿는 위치가 아마도 당신에게 가장 효과적인 자세일 것이다.

좋은 자세를 유지하는 것은 요통을 최소화하거나, 바라건대, 함께 그것을 피하는 데 있어 중요한 전략이다.

사람들은 종종 허리에 부상이 신체적으로 힘든 활동 때문에 생긴다고 잘못 생각한다.

하루에 몇 시간씩 같은 자세로 서 있거나 앉아 있는 것도 요통을 일으킬 수 있다.

안에 무엇이 들어 있는지 알기 전에는 어떤 상자도 들어올리지 마십시오! 상자의 내용물이 무겁다면 정말 다칠 수도 있다.

상자 모양이나 상자 위의 이미지를 기준으로 상자의 내용을 가정해서는 안 된다.

허리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해라.

긴장을 푸는 법을 배우는 것은 중요한데, 그것은 근육 경련을 경험할 기회를 감소시킬 것이기 때문이다.

충분한 휴식을 취하도록 하고, 통증을 완화하기 위해 발열 처리를 하라.

근육 경련은 요통에 도움이 되도록 진정시켜야 한다.

이렇게 하는 가장 빠른 방법은 누워서 긴장된 근육에 열을 가하는 것이다.

나트륨 섭취를 줄이고 통증이 가라앉을 때까지 수분을 충분히 섭취하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다.

탈수증은 근육 경련을 일으키거나 악화시킬 수 있다.

허리 아래쪽의 통증은 사람들이 의사를 보는 두 번째 흔한 이유와 함께 요통의 주요 유형으로 알려져 있다.

허리 아래쪽의 통증을 피하기 위해 일을 다르게 할 수 있지만, 습관을 바꿀 필요가 있다.

허리 아래 통증은 여러분에게 일어날 수 있는 일처럼 보일 수 있기 때문에, 여러분은 그것을 예방하기 위한 조치를 취해야 해!

만약 여러분의 허리 통증이 극심하거나 길다면, 단지 일상 생활의 아픔과 아픔이 아닌 다른 무언가가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의사와 이야기 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진단 테스트는 당신의 의사가 당신의 요통의 원인을 진단하고 효과적인 치료법을 찾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요통에 도움을 주는 처방약과 비처방약 모두 매우 다양하다.

어떤 결정을 내리기 전에 의사와 상의해라.

때로는 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 약으로도 충분하고, 때로는 의사로부터 처방받은 약이 필요할 수도 있다.

허리 통증은 많은 사람들에게 문제가 되므로 혼자 겪고 있는 것이 아니다! 당신의 요통이 어디에서 오는지를 알아내고 어떤 종류의 치료가 당신에게 효과적일지 결정하라.

고통으로부터의 안도감이 가까이에 있을 수도 있어!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