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 고는 문제? 오늘 밤에 사용할 수 있는 간단한 솔루션을 찾아보십시오!

코 고는 문제? 오늘 밤에 사용할 수 있는 간단한 솔루션을 찾아보십시오!

코 고는 문제? 오늘 밤에 사용할 수 있는 간단한 솔루션을 찾아보십시오!

코를 고는 것은 많은 사람들의 삶에서 흔한 문제지만, 그것은 또한 사람들이 아무것도 할 수 없다고 느끼는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잠을 자는 동안 코를 골는 것을 최소화하는 방법을 찾고 있다면, 이 주제에 대한 정보를 읽을 이 기사를 계속 읽으세요.

코 고는 것을 막기 위해, 잠자는 자세를 바꾸도록 하라.

등에 업혀 자면 코를 더 골게 된다.

당신의 머리는 아래로 내려갈 것이고, 그것은 당신의 목을 약간 수축하게 할 것이다.

목의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잠을 더 편하게 하기 위해 옆으로 누워 자라.

코를 골려는 경향이 줄어들 것이다.

코 고는 문제의 근본 원인을 찾는 것은 그것을 훨씬 쉽게 해결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예를 들어, 어떤 건강상의 문제들은 코를 골게 하고 치료를 받지 않으면 코고는 소리가 사라지지 않는다.

문제가 심각하든 심각하지 않든, 당신의 코고는 소리는 시간이 지날수록 더 심해질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코를 골고 담배를 피우면 담배를 끊는 것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해보라.

흡연은 인후 부기를 유발할 수 있는 조직 자극을 일으킨다.

목구멍이 붓는 것은 코골이의 원인이 되는 경우가 많다.

바보같이 들리지만, 노래하는 것은 실제로 코를 고는 것을 낫게 할 수도 있다.

노래하는 것은 목 근육을 사용하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목 근육을 강화시킨다.

목 근육이 더 튼튼해져 코골이를 줄일 수 있다.

또한 트럼펫이나 색소폰과 같은 몇몇 악기는 목 근육을 강화시킬 수 있다.

코골이를 줄이기 위해 복용할 수 있는 약에 대해 약사와 상의하십시오.

처방약도 있지만 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 약을 구할 수 있다면 그만큼 돈을 낼 필요가 없을 것이다.

이 약들은 붓기와 콧구멍을 통한 공기 흐름을 제한하는 다른 조건들을 줄여준다.

두 앞니 뒤쪽에 혀를 갖다 대라.

이것은 목의 운동으로 도움이 된다.

혀를 뒤로 움직인 다음 이빨에 대고 앞으로 가져온다.

이 연습을 3분 정도 반복한다.

이 근육들을 운동시키는 것은 여러분의 기도를 열고 코골이의 위험을 줄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노래 부르는 것이 코골이의 치료제라고 생각해 본 적은 없을 테지만, 그럴 수도 있다.

어떤 의사들은 코를 고는 것을 낫게 하기 위해 노래를 부를 수 있다고 말한다.

왜냐하면 노래를 부를 때 목구멍에 부드러운 미각이 생기기 때문이다.

목의 근육의 힘을 증가시키면 기도가 열리고 코골이가 줄어들 것이다.

코를 골 경우 코골이를 유발할 수 있는 약물을 검사하십시오.

어떤 약은 당신의 비막을 탈수시킨다.

이렇게 되면 막이 부풀어 올라 숨쉬기가 더 어려워지고 결과적으로 코를 골게 된다.

다른 종류의 약물들은 목 근육이 발산할 정도로 진정시켜 기도가 완전히 무너지게 할 것이다.

취침 1시간 전에 운동을 줄여야 한다.

취침시간 가까이에서 이렇게 운동을 하면 잠을 자려고 할 때 숨이 멎을 수 있다.

당신의 공기 통로는 수축될 수 있고, 그것은 결국 코 고는 결과를 낳는다.

가습기를 사서 매일 밤 침실에서 작동시켜라.

가습기는 당신의 침실의 공기에 수분을 더한다.

습기를 들이마시면 비강과 기도가 촉촉해질 수 있다.

이것은 차례로 당신의 코골이를 줄일 수 있다.

코골이를 완화하기 위해 테니스 공 치료법을 시도해 보아라.

밤에 잠자기 전에 입는 옷 뒤에 공을 핀으로 꽂아라.

잠을 자는 동안 이 공이 등을 짓누르는 것을 느끼지 않도록 자연스럽게 옆구리에 서게 될 것이다.

옆으로 자는 것은 코골이를 줄이는 효과적인 방법이다.

너는 이제 유용한 코골이를 배웠다.

코 고는 문제를 완전히 극복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느껴야 한다.

위에서 배운 충고를 써서 잠을 좀 더 평화롭게, 그리고 더 중요하게는 조용히 자도록 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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