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안이 당신을 우울하게 했는가? 지금 바로 제어하는 방법을 배워 보십시오!

불안이 당신을 우울하게 했는가? 지금 바로 제어하는 방법을 배워 보십시오!

불안이 당신을 우울하게 했는가? 지금 바로 제어하는 방법을 배워 보십시오!

삶에서 일어나는 일들에 대한 가벼운 불안은 삶의 일부일 뿐이다.

만약 불안이 당신의 삶을 망치고 있는 것처럼 보인다면, 당신은 통제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을 해야 한다.

그러나 고질적인 불안감을 다루는 데는 희망이 있다.

이 글에 제시된 사상과 지식은 자신의 불안을 향해 적용하면 좋다.

불안은 종종 숨쉬는 방법을 다치게 할 수 있으니, 그것을 통제하도록 노력하라.

조용히 숨을 세고, 긴장을 푸는데 집중해라.

기술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조용한 장소를 선택하여 제어된 호흡 연습을 시작하십시오.

만약 여러분의 불안이 범죄나 전쟁 이야기와 같은 외부 사건들에 의해 촉발된다면, 언론에 노출되는 것을 줄이십시오.

그날의 뉴스를 간단히 복습할 수는 있지만, 여러분의 두려움을 강조할 부정적인 뉴스에 대한 업데이트를 계속 확인하지는 마십시오.

비록 웃음이 완전한 치료법은 아닐지라도, 불안의 경우 웃음은 여러분이 느끼고 있는 불안의 양을 줄이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다.

유머는 불안의 증상을 줄이는 좋은 방법이고 불안감 발작을 예방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상당한 스트레스를 받는 사람들이 소금에 대한 갈망을 경험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다.

이것은 당신의 몸이 당신에게 더 많은 소금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리기 위해 사용하는 메커니즘이다.

가공되지 않은 날염은 소화가 더 쉽고 몸에 필요한 미량 미네랄을 더 많이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 소비하기에 가장 좋은 유형의 소금이다.

항상 균형잡히고 건강한 식단을 섭취하는 것은 매우 중요한데, 이는 불안증세로 고통 받는 사람들을 위해 더욱 그러하다.

균형 잡힌 식사는 건강을 위해 필요한 비타민과 영양분이 풍부하다.

바쁘게 지내세요; 활발히 지내세요.

이것들은 걱정으로 성공을 위한 열쇠다.

하루 종일 아무 일도 하지 않고 앉아 있을 때, 마음은 방황하는 경향이 있고, 불안감에 집중하기 시작할지도 모른다.

집안일을 하거나 세차를 하는 것과 같은 작은 일들은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불안은 집에 틀어박힌 채 아무 행동도 하지 않고 어두운 생각을 하는 것으로는 도움이 되지 않는다.

오히려 마음이 걱정을 부채질하지 않도록 바쁘게 지낼 수 있는 방법을 찾아라.

바쁘고 자신이 경험하는 불안감을 줄여주는 새로운 취미나 예술적 아웃렛을 시도해보자.

피할 수 있으면 오래 앉아 있지 마라.

직장에서 당신의 역할이 많은 좌석을 필요로 한다면, 이리저리 움직이거나 사소한 운동을 포함하는 휴식을 취하라.

또한, 자주 의자에서 일어나라.

집에서 활동적으로 지내세요, 규칙적으로 걷고 텔레비전 시간을 최소화하십시오.

휴식을 취하고 휴식을 취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지나친 휴식은 사실 불안 수준을 높일 것이다.

삶에서는 바꿀 수 없는 것들을 받아들여야 한다.

예측할 수 없는 일이 일어나고 어쩔 수 없다.

걱정하는 것은 도움이 되지 않는다.

이렇게 되면 지금 당장 인생의 좋은 일을 누리지 못하게 될 것이다.

인생에서 일어날 수 있는 모든 가능한 문제에 즉각적인 해결책을 가질 필요는 없다는 것을 깨달아라.

그저 미래를 믿고 현재를 살아가도록 노력하라.

스트레스와 관련된 불안감에 시달리는 사람들은 보통 휴식을 취할 시간을 갖지 않는다.

매일 휴식을 취하면서 시간을 보내거나 차를 마시거나 정원에서 일하거나 재미있는 영화를 보아라.

긴장을 풀기 위해 매일 20분씩 따로 놓아두면 분명 차이를 볼 수 있을 것이다.

고민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는 믿을 만한 사람을 찾기 위해 노력하라.

불안감에 시달릴 때는 생활 속에서 힘이 되는 사람이 필요하다.

다른 사람들과 당신의 문제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당신에게 도움이 될 수 있고 매일의 불안감을 줄일 수 있다.

불안감을 느낄 때 재미있는 쇼나 영화를 봐.

코미디는 당신이 인생에서 당신에게 스트레스를 주는 모든 것들을 잊도록 도와준다.

코미디는 당신이 단지 행복하고 당신의 얼굴에 미소를 유지하도록 도와준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어떤 불안은 일상 생활의 정상적인 부분이다.

불안이 제 기능을 하지 못하게 만든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면, 이제 그것을 통제하는 법을 배우기 시작할 때다.

위의 조언과 제안은 그러한 방침에 따라 당신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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