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면증을 극복하기 위한 필수 팁

불면증을 극복하기 위한 필수 팁

불면증을 극복하기 위한 필수 팁

거의 모든 사람들이 인생에서 한두 번 잠 못 이루는 밤을 보냈다.

어떤 사람들에게는 불면증이 그들의 삶에서 중요한 문제야.

그들은 그들의 직업이나 성격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불면증 때문에 문제를 가질 수 있다.

아래 팁은 잠을 더 잘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스트레스 및 긴장 완화를 위한 옵션을 찾아보십시오.

적당한 운동으로 하루를 시작하는 것은 스트레스를 없애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잠들기 전에 격렬한 운동을 선택한다면 기분이 좋아지는 엔도르핀도 밤새 잠을 자지 못하게 함으로써 도움이 될 수 있다.

저녁 늦게, 요가 연습이나 심지어 명상까지도 하루를 시작하기 전에 고려하라.

이러한 기술들은 지나친 활동적인 마음에 긴장을 풀고 깊은 잠에 빠지기 쉽게 만들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잠들기 위해 모든 것을 시도했지만 모든 것이 실패했다면, 여러분은 처방된 수면제를 복용할 준비가 되어있을지도 모른다.

어떤 수면 보조제가 당신에게 가장 좋은지 의사에게 물어보라.

불면증에 대한 아로마 테라피를 시도해보아라.

당신이 침대 옆에 놓을 수 있는 향긋한 향기의 초와 팟푸리를 사시오.

이것들은 스트레스를 없애고 불면증에 대처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라벤더 같은 것은 잠을 잘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일단 잠자리에 들면 가열된 장치가 도움이 될 수 있다.

열은 당신의 몸이 긴장을 풀 수 있도록 도와준다.

네 몸이 자야 할 전부일지도 몰라.

시작하기에 좋은 장소는 배를 깔고 시작하는 것이다.

심호흡을 하는 동안 당신의 몸이 열을 흡수하도록 하라.

빈속에 잠들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크래커나 과일과 같이 탄수화물이 많이 들어 있는 작은 크기의 과자는 잠을 더 잘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그것은 뇌가 세로토닌을 분비하게 할 수 있고, 이것은 몸을 편안하게 할 수 있게 해 준다.

불면증을 이기려고 할 때 한 가지 생각해야 할 것은 억지로 잠을 자려고 하지 않는 것이다.

대신에 피곤할 때 잠자리에 드는 것이 중요하다.

조금만 기다리면 뒤척이며 잠을 너무 많이 생각하지 않기 때문에 더 빨리 잠들 수 있다.

흡연은 전반적인 나쁜 습관이고, 잠자는 능력에도 지장을 준다.

흡연은 심박수를 증가시키고 신체에 자극제처럼 작용한다.

담배를 끊으면 건강 증진에 도움이 될 것이다.

저녁에 더 잘 쉬는 것은 그들 중 하나일 뿐이다.

불면증에 도움이 되도록 클래식 음악을 듣는 것에 대해 생각해보라.

많은 잠자는 사람들은 클래식 음악을 들음으로써 그들의 z를 얻는다.

그것은 편안하고 달래주므로 잠이 들도록 도와줄 수 있다.

잠잘 시간이 되면 걱정거리를 잊어버려라.

하루 중 다른 시간에 일을 걱정하라.

걱정스러운 사건들을 헤집고 집중하는 것은 잠을 자는 것을 거의 불가능하게 만든다.

머릿속에서 주요 결정과 사건을 해결하는 것은 당연하지만, 잠자리에 드는 동안 꼭 그렇게 해야 하는가? 이런 것들을 생각할 수 있는 특정한 시간을 매일 할당하는 것은 어떨까? 그러면 대신 잠자는 데 집중할 수 있을 거야.

위와 같은 팁으로 숙면을 취하라.

이 팁들을 나중에 쉽게 참조할 수 있도록 편리한 곳에 두어라.

당신은 곧 당신에게 효과가 있는 방법들을 발견하게 될 것이고, 그러면 당신은 다시 정상적으로 잠을 잘 수 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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