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마케팅으로 돈을 버는 방법

모바일 마케팅으로 돈을 버는 방법

모바일 마케팅으로 돈을 버는 방법

다양한 모바일 마케팅 전략을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여러분은 어디에서 시작하는 것이 가장 좋은지 궁금할 것이다.

당신이 이 글에서 발견할 조언은 당신이 성공적인 모바일 마케터가 되기 위한 훌륭한 출발을 제공할 것이다.

당신의 고객이 당신이 일하는 이유 입니다.

고객이 어떻게 생각하고 원하는지 이해해야만 고객에게 연락할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고객이 무엇에 관심이 있는지 모른다면, 당신은 그들에게 판매하는 데 성공하지 못할 것이다.

그러므로, 당신이 고객을 처음 만났을 때, 당신은 그들이 정확히 무엇을 찾고 있는지 알아내도록 노력해야 한다.

모바일 페이지에 무엇을 포함할지 고려할 때, 가능한 한 적은 수의 복사본으로 가능한 한 많은 것을 말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모바일 기기 화면은 작기 때문에 키워드를 더 많이 넣기 위해 제품에 대해 계속 반복해서 말하는 것은 독자들을 짜증나게 한다.

모바일 마케팅은 간결하면서도 빈틈없는 방식으로 주제에 대한 초점을 엄격하게 고수할 것을 요구한다.

경쟁업체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주의 깊게 살펴보십시오.

소셜 마케팅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지요.

경쟁자들 사이에서 평가를 받을 때는 독특하고 눈에 띄어야 한다.

이른 아침이나 늦은 밤과 같은 홀수 시간에는 고객에게 문자 메시지를 보내지 마십시오.

이러한 관행을 통해 고객들을 성가시게 할 수도 있고, 심지어 여러분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이미 좋아하는 사람들까지도 성가시게 할 수도 있다.

수익이 급증하는 것을 보고 싶다면 모바일 마케팅이 이를 달성하는 가장 쉬운 방법 중 하나가 될 수 있다.

이제 많은 사람들이 소셜 네트워킹을 체크하기 위해 그들의 모바일 기기를 사용한다.

둘 다 당신의 사업을 홍보하기 위한 좋은 선택이다.

당신은 당신의 제품과 서비스를 그들이 선호하는 환경에서 고객에게 기꺼이 제시해야 한다.

모바일 마케팅에 참여하게 되면 모바일 기기의 디자인과 운영에 어느 정도 익숙해져 사용자 친화적인 사이트와 광고를 만드는 것이 상당히 도움이 된다.

자기 핸드폰에만 국한하지 마라.

고객들은 다양한 브랜드와 모델을 사용하므로, 가능한 모든 종류의 기기를 사용해 보십시오.

당신이 실제로 전화나 문자를 통해 사람들에게 말할 때, 그들은 “사람”이며 좋은 대접을 받을 자격이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누군가의 휴대폰으로 전화를 걸어 대화를 짧고 요령 있게 할 때는 반드시 적절한 행동을 따르도록 하라.

비록 많은 사람들이 문자 메시지를 보내기 위해 휴대전화를 사용하지만, 그들은 약어의 의미에 반드시 익숙하지는 않다.

만약 당신의 목표 청중이 당신의 광고를 이해하지 못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마케팅 예산을 낭비하고 있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광고를 단순하고 매력적으로 전달한다면, 당신의 받는 사람들은 당신의 정보를 공유하는 경향이 훨씬 더 높아질 것이다.

캠페인을 시작하기 전에 광고가 전달되기 쉽도록 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사람들에게 인센티브를 준다면, 그들은 훨씬 더 그들을 전달할 가능성이 있다.

모바일 사용자는 웹 페이지를 탐색하는 데 더 어려움을 겪는다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모바일 중심 웹사이트는 가능한 한 사용하기 쉬워야 한다.

모바일 사이트가 컴퓨터에서 단순하게 보이거나 불모지처럼 보이더라도 걱정하지 마십시오.

고객의 모바일 장치에서 훨씬 더 잘 보일 수 있습니다.

마케팅 계획에 SMS를 포함시킬 때, 당신의 고객이 선택할 수 있도록 허용하고 당신이 보낼 텍스트의 양과 규칙성에 대해 정직한 정보를 제공하라.

SMS는, 부적절하게 사용될 경우, 모바일 장치 알림 시스템에 대한 그것의 내재적인 연관성 때문에 정말로 역효과를 일으킬 수 있다.

사람들은 그것이 꽤 거슬린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따라서, 당신은 당신의 고객들이 항상 특별히 SMS 마케팅에 참여하도록 해야 하며, 당신의 명시된 최대치를 절대 초과하지 말아야 한다.

정직은 당신의 브랜드에 대한 신뢰와 충성심을 형성할 것이다.

위치는 전통적인 마케팅에서 중요하며, 모바일 마케팅에서 훨씬 더 중요할 수 있다.

다른 마케팅 타입과 달리, 이런 종류의 마케팅은 당신의 위치를 찾을 수 있다.

이것은 다른 곳에는 존재하지 않는 새로운 위치 기반 옵션을 열어준다.

비즈니스에 미치는 모든 영향과 위치 인식 및 효과적인 전략을 수립할 수 있는 방법을 고려하십시오.

어떤 모바일 마케팅 기법 뒤에는 아주 간단한 기초가 있다.

그것들은 모두 기술과 응용의 기본 테마에 대한 변형이다.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 결정을 내릴 때는 예산, 비즈니스 요구 사항 및 소비자의 요구를 고려하십시오.

이것은 어떤 계획이 가장 효과적일지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