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보다 젊게 보이고 느끼기 위해 영양을 사용하는 방법

나이보다 젊게 보이고 느끼기 위해 영양을 사용하는 방법

나이보다 젊게 보이고 느끼기 위해 영양을 사용하는 방법

네가 누구든 나이를 먹는 것은 피할 수 없다.

우리들 중 몇몇은 우아하게 늙는 반면 다른 몇몇은 그렇지 않다.

다음 조언으로 선배의 학년을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배움으로써 두뇌를 활동적으로 유지하라.

노인들이 가장 지혜로우니 지성으로 가는 길을 계속 가야 한다.

컴퓨터 강좌를 듣든지, 아니면 그런 까다로운 신문 퍼즐 중 하나를 하든지, 여러분의 마음은 끊임없이 일하면서 지식을 얻을 것이다.

잘 먹으면 나이와 관련된 문제가 줄어들기 쉽다.

섬유질, 통 그레인, 콜레스테롤이 낮은 과일과 야채, 포화지방, 트랜스지방은 건강한 식단에 필수적이다.

이 다이어트는 필요한 모든 영양분에 의해 당신의 몸을 최상의 상태로 유지할 것이다.

어디에 있든 행복을 함께 가져오라.

다른 사람을 행복하게 할 수 있다는 것은 당신의 삶에 축복이다.

행복을 전파하는 데는 돈이 들지 않는다.

그것은 또한 다른 사람에게 주어질 때 값을 매길 수 없다.

자신만의 특별한 손길로 집을 개인화하십시오.

나이가 들면서 때때로 우리는 우리의 집이 예전 같지 않다는 것을 느낀다.

자신이 좋아하는 물건으로 환영받는 환경을 만들거나, 필요한 기술이 있다면 수정까지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라.

매일 밤 충분한 수면을 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7~8시간 정도 걸릴 겁니다.

우울증에서 심장병에 이르기까지 건강상의 문제는 수면 부족에 의해 유발될 수 있다.

투덜대는 친구들을 모두 버리고 명랑하고 긍정적인 친구들만 데리고 있어라.

웃음과 웃음이 주름살을 줄여주고 젊어 보이게 해준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

이것을 안다면, 여러분은 분명히 여러분을 웃게 하는 사람들과 함께 더 많은 시간을 보내고 싶을 것이다.

분별 있는 식사를 하다.

지방과 당분이 적고 야채와 과일이 많은 식단을 즐겨라.

여러분은 하루를 보내는데 도움이 될 에너지가 많을 것이고, 여러분의 영양가 있는 식단은 여러분이 신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최상의 상태를 유지하도록 도울 것이다.

나이를 먹어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당신은 새롭고 재미있는 일들을 자유롭게 할 수 있다.

매일의 즐거움을 느끼고 삶을 흥미롭고 새로운 것으로 만드는 방법을 찾으십시오!

붉은 육류 소비를 줄이고 대신 생선을 더 많이 먹으면 심장질환에 걸릴 위험이 줄어들 수 있다.

붉은 고기가 동맥을 막아서 심장병에 걸릴 위험이 더 크다는 사실은 지금쯤 일반적으로 잘 알려져 있다.

반면에 생선은 콜레스테롤을 분해하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아주 좋은 부가물이다.

물을 많이 마시도록 해.

언덕 너머에 있는 사람들은 더 빨리 물이 빠지므로, 매일 8-10잔의 물을 마시면서 물을 보충하십시오.

노화의 효과를 늦출 수 있는 보충제에 대해 의사에게 물어보아라.

종합비타민제, 항산화제, 항염증제 등은 나이가 들수록 모두 중요할 수 있다.

이것의 이점은 노화 문제가 있다면 다운타임을 줄일 수 있다는 것이다.

일상에 알맞은 보충제를 넣으세요.

아보카도 오일은 피부 노화의 가시성을 되돌리는 기능을 할 수 있다.

아보카도 오일은 피부 깊숙이 들어가 수분을 공급하고 노화를 예방한다.

기름에 들어 있는 스테롤린도 노년기의 외모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많이 웃다.

행복하면 나이도 잘 들 것이다.

친구들과 시간을 보내고 인생을 즐기는 법을 배워라.

코미디를 보고 유머러스한 소설을 읽음으로써 웃음으로 가득 찬 당신만의 재미와 행복을 만들어라.

더 이상 웃을 수 없을 때까지 웃어라.

이 글을 읽었으니, 노년의 영향을 피하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 것이다.

즐거운 시간 보내시고 젊음을 최대한 오래 간직하십시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