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황 발작에 대처하기 위한 최고의 팁 및 조언

공황 발작에 대처하기 위한 최고의 팁 및 조언

공황 발작에 대처하기 위한 최고의 팁 및 조언

다른 많은 사람들이 그러하듯이 공황 발작이 일어나니? 그렇다면 이 글은 너를 염두에 두고 쓴 글이다.

공황발작을 제거하거나 공황발작 횟수와 심각도를 줄이는 것은 생각보다 쉽다.

당신은 다음과 같은 제안들을 사용함으로써 충만하고 행복한 삶을 즐길 수 있다.

만약 공황 발작이 임박했다고 느낀다면, 마음을 진정시키기 위해 진정시키는 음악을 연주하라.

조용히 앉아서 부드럽고 잔잔한 노래를 들으며 가사에 집중하도록 노력한다.

공황 발작의 흉포함에서 정신을 딴 데로 돌릴수록 몸을 안정시키고 긴장을 풀 수 있는 기회를 준다.

심리치료사가 있으면 공황발작을 겪을 때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가까운 상담사를 현명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온라인에서 치료사의 리뷰를 찾아보십시오.

공황 발작을 멈추기 위한 기본적인 단계는 당신이 어떻게 호흡하고 있는지 그리고 그것이 당신에게 무엇을 하고 있는지를 깨닫는 것이다.

호흡이 빨라지면 속도를 줄임으로써 공격에 대한 통제력을 발휘할 수 있다.

짧고 얕은 입김은 과호흡만 일으키고 공황의 감정을 악화시킨다.

그래서 길고 깊은 호흡으로 호흡을 늦출 수 있을 때 공격을 다시 제어하게 된다.

심호흡을 하는 것이 통제력을 얻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여러분이 공황 발작 중에 고통 받고 있을 때, 자신에게 정말 두려워할 것이 있는지 물어보라.

당신의 두려움은 현실에 바탕을 둔 것인가, 아니면 실제로는 단지 마음의 창조물인가? 누가 널 해치려고 하는 거야? 아마 아닐 것이다.

일단 이것을 깨달으면 깊은 숨을 쉴 수 있고 두려움이 가라앉게 할 수 있다.

공황 발작을 일으킬 때 자신의 내부에서 진행되는 생각과 긍정적인 대화를 계속 진정시켜라.

그 느낌은 일시적이고 곧 끝날 것이라는 것을 스스로에게 상기시켜라.

자제력을 잃지 않는다는 것을 알아라.

이것은 여러분이 이전에 경험하지 못한 것이 아니며 여러분이 그것을 온전히 살아남을 것이라는 것을 스스로에게 상기시켜라.

긴장을 풀고 나쁜 생각을 더하지 마라.

왜냐하면 이것은 상황을 더 악화시킬 뿐이기 때문이다.

공황 발작이 진행되는 동안 숨을 들이쉬기보다는 내쉬는 데 집중하는 것이 호흡법을 최대한 활용하는 비결이다.

당신은 빠르게 숨을 들이마실 것 같은데, 이것은 자연스럽고 하기에도 괜찮다.

기억해야 할 중요한 것은 당신이 심호흡을 한 후에 천천히 숨을 내쉬어야 한다는 것이다.

공황 발작을 경험한다고 해서 실패하는 것은 아니다.

다른 대처 기법을 시도하는 것은 공황장애를 극복하는 법을 배울 때에만 도움이 될 수 있다.

공황 발작이 발생할 가능성이 높아지도록 하지 마십시오.

공포를 완화하기 위해, 공황 발작이 여러분에게 해를 끼치지 않는다는 것을 스스로에게 상기시켜라.

매일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하는 방법을 배우면서 시간을 보내세요.

뇌가 지각된 위협과 두려움에 집착하도록 내버려두기 보다는 주로 주변의 현실 세계에 집중하도록 훈련시키는 것이 가능하다.

만약 여러분이 패닉에 빠지면, 여러분이 가진 모든 감정, 심지어 나쁜 감정까지도 받아들이십시오.

여러분의 감정은 신체적으로 여러분을 해칠 수 없으며, 그것들은 여러분이 무엇이 여러분의 걱정을 야기시키는지를 배우는데 도움을 줄 수도 있다.

일단 그것들을 받아들이는 법을 배우게 되면, 당신은 당신의 불안을 이해하는 길에 있는 자신을 발견할 것이다.

때때로 인지행동요법은 불안발작에 대처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러한 전문 치료사들은 공황 발작으로 고통 받는 많은 사람들을 돕기 위해 다양한 치료법과 치료법을 사용했으며, 그들은 여러분에게 약간의 안도감을 줄 수도 있다.

많은 연구를 수행하고 공황과 불안장애를 치료한 경험이 풍부한 공인된 전문의를 찾는 것이 중요하다.

턱을 포함한 얼굴과 목의 근육을 부드럽게 펴라.

어깨와 등에서 바로 근육의 긴장을 스트레칭하고 진정시켜라.

이 행동들은 공황 발작을 멈추게 할 수 있다.

공격의 시작을 느낄 때 사용할 수 있는 기본적인 이완 기술을 배우도록 자신을 헌신하라.

요가나 호흡과 같은 이완 기법에 힘써 침착할 때, 공격이 오는 것을 느낄 때, 그것을 사용하기 쉽게 할 것이다.

이것은 공황 발작을 예방하거나 최소한 덜 심각하게 만들 수 있다.

바라건대, 여기에 제시된 정보가 여러분이 공황 발작을 극복하고 여러분 자신을 제거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

선택은 네 몫이고 네 몫이다.

당신의 삶은 공황 발작에 의해 통제될 필요가 없다.

당신은 행복하고, 건강하고, 공황 없는 삶을 살 자격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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