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에 대한 이러한 제안을 통해 가장 건강해지십시오.

건강에 대한 이러한 제안을 통해 가장 건강해지십시오.

건강에 대한 이러한 제안을 통해 가장 건강해지십시오.

몸매를 가꾸는 것은 당신의 장수와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다.

건강은 항상 주요 관심사가 되어야 하지만,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은 오랫동안 그것을 뒷전으로 흘려보내는 것 같다; 하지만, 이것은 여러분에게 있어서 모든 것을 멈추게 할 것이다.

몇 가지 간단한 단계로 더 건강해지고 더 나아지는 방법을 배우려면 계속해서 읽으세요.

이제 막 운동을 시작하려면 개인 트레이너에게 조언을 구하십시오.

강사는 여러분이 스스로 설정해야 할 목표를 결정하는 것을 도와줄 것이고 여러분이 운동 프로그램을 설정하는 것을 도울 것이다.

당신의 첫 번째 체육 운동은 약간 고통스러울 수도 있지만, 개인 트레이너의 도움을 받아 그것을 덜 할 수 있다.

전문가를 고용하면 자신에게 맞는 프로그램을 찾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너만의 정원을 가꾸어라.

많은 사람들은 정원에 심는 운동의 양이 얼마나 많은지 알지 못한다.

잡초를 뽑고 흙을 파서 쪼그리고 앉아야 한다.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더 많은 활동들이 있다: 여러분은 집을 개선하거나, 스포츠를 하거나, 단순히 아이들과 함께 놀아야 한다.

운동할 때 다른 활동을 함으로써, 사람은 그들의 노력에 대한 최대한의 가치를 받을 수 있을 것이다.

예를 들어, 만약 누군가가 전형적으로 러닝머신 위에서 달리면, 그 또는 그녀는 근처를 조깅하면서 그것을 바꿀 수 있다.

일을 바꾸는 것은 다른 근육들의 집합이 그들이 필요로 하는 인내력을 얻고 계속해서 강화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운동을 변화시킨다면, 당신은 단지 하나의 근육 세트를 사용하는 특정한 운동에 익숙해지지 않을 것이다.

무게를 사용하려면 가장 작은 기계부터 시작하십시오.

바벨과 아령을 먼저 사용하고 작은 근육 그룹을 일하면서 당신의 일과를 시작하라.

그런 다음 더 큰 기계를 사용하여 더 큰 근육 그룹을 운동하는 것으로 넘어가십시오.

체력 훈련의 빈도는 개인적인 목표에 달려 있다.

만약 여러분이 크고 강한 근육을 만들고 싶다면, 여러분은 이틀에 한번씩 운동하고 싶을 것이다.

그러나 날씬하고, 비열하며, 정의로운 것을 목표로 하는 사람들은 근력 훈련 시간에 근육을 더 자주 강조할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더 빨리 강해지고 싶다면, 여러분의 운동 루틴을 10% 더 빨리 하라.

너의 근육은 더 열심히 일해야 할 것이고, 너의 지구력은 향상될 것이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전형적으로 30분씩 운동을 한다면, 내일 27분 안에 같은 양을 하라.

운동을 언급하는 방법을 바꾸는 것은 도움이 될 수 있다.

이런 말들은 처음부터 당신의 동기를 죽일 수도 있다.

이것을 극복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수영이나 스키와 같은 실제 이름으로 여러분이 하고 있는 운동을 가리키는 것이다.

배구를 할 준비를 하면서 탄탄한 컨택 기술을 익혀라.

놀랍게도,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푸스볼 게임을 하는 것이다.

푸스볼에서 승리하기 위해서는 손과 눈의 협동과 기술이 필요하다.

이러한 기술들은 푸스볼이나 배구를 할 때 도움이 될 것이다.

달리기는 유익하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몸에 해를 끼칠 수 있다.

피해를 줄이려면 매 6주마다 1주일 동안 주행거리를 반으로 줄여야 한다.

주행거리를 절반으로 줄이면 몸이 회복 시간을 더 갖게 되어 스트레스 손상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된다.

사람들은 종종 매일 식스팩으로 일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실수를 저지른다.

그것은 가장 현명한 선택이 아니다.

복근은 다른 근육 그룹과 마찬가지로 주기적인 휴식이 필요하다.

복근의 적절한 회복 시간을 주기 위해 운동 사이에 최소한 2일을 두어라.

운동할 시간을 찾고 제대로 먹을 수 있도록 하루 일정을 잡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점심시간에 알게 된다면, 또는 중요한 회의 중에, 당신은 에너지를 유지하기 위해 패스트푸드나 건강에 좋지 않은 설탕 간식을 선택할 가능성이 훨씬 더 높아질 것이다.

하루 일정을 미리 잡음으로써 건강한 식사를 챙길 수 있고 운동할 시간도 가질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건강해지는 것이 길고 지루한 과정이라고 생각한다.

그렇지 않아! 네가 해야 할 일은 물을 마시고 운동을 더 하는 것뿐이야.

너는 건강을 위해 올바른 길을 갈 수 있을 거야.

만약 여러분이 더 건강해지려고 노력한다면 이 조언들을 명심하도록 노력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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